< PRNewswire > Ceres Power, 전기자동차 주행거리 확장 위해 SOFC 스택 기술 공급

Post date: Jun 30, 2016 4:26:10 PM

송고시간 | 2016/06/28 15:18 출처 : http://www.yonhapnews.co.kr/international/2016/06/28/0619000000AKR20160628133500009.HTML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플러스

밴드

블로그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런던 2016년 6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Ceres Power Holdings plc (AIM: CWR)가 지난 3월 22일에 발표한 Innovate UK 및 Office for Low Emission Vehicles ("OLEV")와의 자금조달 협의의 일환으로 Nissan Motor Manufacturing (UK) Ltd 및 M-Solv와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기 위한 모든 협정을 마무리했음을 발표했다.

Ceres Power는 Nissan 및 M-Solv와 구축한 이 컨소시엄을 이끌고 있다. 이 컨소시엄의 목적은 전기자동차 주행거리 확장을 위해 소형 온보드 SOFC(solid oxide fuel cell) 스택을 개발하는 것이다. SOFC 스택은 Ceres Power의 독특한 SteelCell 기술에 기반을 둔다. 이 기술은 자동차 부문에 적용되는 다양한 고효율성 연료 유형(바이오연료 포함)과 함께 작용할 수 있다. 그에 따라 전기자동차 비율을 크게 높이고, CO2 및 기타 배기가스 배출량을 줄이며, 영국의 저탄소 에너지 목표 달성에 크게 기여할 길이 마련됐다.

Ceres Power CEO Phil Caldwell은 “Nissan 및 M-Solv와 협력해 주행거리가 늘어나고, 재급유 시간이 짧아진 100% 전기자동차를 개발하고,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배기가스 감소에 일조하게 돼 기쁘다”라며 “그뿐만 아니라 이 프로젝트는 자사의 SteelCell 기술이 바이오연료 같은 대안 연료는 물론 자동차 산업으로 확장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Ceres Power 소개

Ceres Power(http://www.cerespower.com/ )는 운영비를 줄이고, CO2, SOx 및 NOx 배출량을 낮추며, 효율성과 에너지 안전성을 높이는 분산발전제품에 들어갈 차세대 저비용 연료전지기술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특허를 획득한 Ceres Power의 독특한 SteelCell 기술은 가용성이 높은 연료로부터 높은 효율성의 발전을 이뤄내며, 표준 처리 장비와 강철과 같은 전통적인 재료로 제조되기 때문에 가정 및 사업용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생산이 가능하다.

Ceres Power는 자사의 독특한 Steel Cell 기술과 노하우를 이용해 발전 시스템과 제품을 개발할 기회와 더불어, 제조 파트너를 통해 대량의 Steel Cell을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http://www.cerespower.com

추가 정보 문의:

Ceres Power Holdings plc

Phil Caldwell, CEO

Richard Preston, CFO

전화: +44-(0)1403-273-463

Tavistock

Mike Bartlett / James Collins

전화: +44-(0)-20-7920-3150

출처: Ceres Power Holdings plc